프레임의 개념을 통해 데이터와 코드를 하나로 묶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어린이집 프로그래밍 관점에서 지식 표현 방식에 대해 탐구합니다.
클래스의 정의와 사용법, 그리고 데이터와 메소드의 관계를 설명합니다.
상속의 개념을 통해 공통된 속성을 다른 클래스에서 재사용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인터페이스의 개념과 메소드의 구현을 규정하는 방식을 설명합니다.
다형성의 개념을 통해 서로 다른 형태의 객체들이 동일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정보 은닉의 중요성과 클래스 내부에서 데이터 접근을 제한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캡슐화의 정의와 데이터와 메소드를 하나의 단위로 묶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부모 클래스의 메소드를 자식 클래스에서 다시 정의하는 오버라이딩 개념을 설명합니다.
같은 이름의 메소드를 다양한 타입으로 정의하는 오버로딩의 개념을 설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