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토치에서 사용하는 텐서의 기본 개념을 소개하며, 1D, 2D, 3D 텐서의 구조와 사용법을 설명합니다.
텐서의 차원 개념을 설명하며, 2D와 3D 텐서의 차이를 예시로 보여줍니다.
파이썬 리스트를 사용하여 2D 텐서를 생성하는 방법을 실습을 통해 설명합니다.
랜덤 값을 사용하여 텐서를 생성하는 방법과 그 결과를 확인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텐서의 쉐입과 데이터 타입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GPU에서 텐서를 사용하는 방법과 관련된 설정을 설명합니다.
텐서의 인덱싱과 슬라이싱
시작 시간 22:30
텐서의 인덱싱 및 슬라이싱 방법을 소개하며, 이를 통해 특정 데이터에 접근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텐서의 요소 간 연산 방법, 특히 덧셈과 곱셈을 설명합니다.
브로드캐스팅의 개념을 설명하고, 서로 다른 크기의 텐서 간 연산을 가능하게 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파이토치 텐서를 넘파이 배열로 변환하는 방법과 그 차이점을 설명합니다.